불안감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감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감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은 나이, 종교, 소득, 인종에도 불구하고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실제적인 조건이고 결국 그것을 다루지 않으면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다음 글을 읽음으로써 불안감에 대처하는 법을 배워라.

계속되는 불안감을 경험한다면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의학적인 선택들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의사에게 갈 시간을 따로 두어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아미노산을 조사하여 불안감을 해소하거나 관리한다.

일부 필수 영양소의 낮은 수준은 일부 사람들에게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다.

여러분의 불안감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법을 배우기 위해 “Mood Cure”라는 책을 읽는 것을 고려해보라.

일지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많은 이재민들은 자신이 느끼는 불안한 생각의 건물을 풀어줄 곳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이 이러한 생각을 서면 양식을 통해 개인 일기에 풀어줄 때, 그것은 당신의 뇌가 불안감을 유발하는 과거나 미래의 사건보다는 현재의 사건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여러분의 호흡 패턴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호흡은 불규칙하고 다양하며 짧아질 수 있다.

불안할 때는 규칙적인 호흡을 하는 것이 종종 어렵다.

여러분의 몸은 물을 필요로 하는 만큼 적절한 공기 섭취와 건강한 식단이 필요하다.

불안 발작을 일으킬 때마다 적절한 호흡에 집중하라.

피할 수 있으면 오래 앉아 있지 마라.

회사에 많이 앉아있으면 이리저리 움직여서 쉬는 시간에 운동을 해라.

가끔 일어나라.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

산책을 많이 하고 텔레비전 앞에만 앉지 마라.

그렇다, 여러분은 때때로 앉아서 쉴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인생의 어떤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꼭 알아라.

불안감이 많은 사람은 지원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의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요가 수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요가는 당신의 머리를 맑게 하고, 당신이 현재의 일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데 이롭다.

요가는 몸의 균형을 잡고 상쾌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불안감 유발점을 확실히 인지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말해라.

이것은 여러분이 계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계기를 만들 때 계기를 관리하는 데 있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지 마라.

비록 이것이 명백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누군가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고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사람들과 어울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불안하게 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는 더 심해질 것이다.

내성적인 사람들은 종종 사회적 불안감에 시달린다.

이를 퇴치하는 좋은 방법으로는 혼자 또는 그룹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식별하는 것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끔 함께 어울리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마사지에 회의하지 마라.

기분 좋게 달래주는 마사지는 근육의 이완뿐만 아니라 마음을 맑게 해 준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낄 때 근육이 긴장되고 경련이 일어난다.

이 긴장이 풀리면, 여러분의 마음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을 더 잘 다룰 수 있게 된다.

침술은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주는 멋지고 자연스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침술은 신체를 이완시키는 능력 때문에 불안감 등 여러 가지 조건을 치료하는데 쓰인다.

당신의 보험회사가 침술 치료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불안감을 위해 전문가들이 시키는 일을 하도록 조심하라.

의사에게 질문하는 것을 기억하도록 모든 진료 방문 사이에 메모를 만드세요.

비록 당신의 의사가 약물치료와 같은 최고의 조언이나 치료 선택권을 주겠지만, 당신은 그와 함께 당신의 증상을 갱신해야 한다.

주치의가 지속적으로 곁에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그에게 당신의 의견을 주어야 당신의 치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다루는데 있어서 능동적인 접근을 하도록 영감을 주었기를 바란다.

이것을 단지 운명이라고만 받아들이지 말고 포기하라.

또한 혼자서 사태를 직시하려고 하지 마라.

불안감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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