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 때문에 우울해? 다음 팁과 요령 연습

속쓰림 때문에 우울해? 다음 팁과 요령 연습

속쓰림 때문에 우울해? 다음 팁과 요령 연습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 사람은 그것이 얼마나 비참할 수 있는지 안다.

이런 상태가 되면 잠자리에 들려고 하는 싸움이다.

먹고 나서 매일매일 고통은 누구에게나 재미가 없다.

이 글의 목적은 산성 환류 문제에 대해 당신에게 알리고 힘을 실어주기 위함이다.

다음 글은 산성 역류를 물리치는 몇 가지 훌륭한 요령을 알려 줄 것이다.

임신한 경우 산성 역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기가 차지하는 공간이 위와 산을 위로 밀어올린다.

저산소, 저지방 음식을 먹는 것이 증상을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이것이 실패한다면, 어떤 종류의 차는 당신의 아기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위산을 완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사를 한 후 1시간 이내에 운동을 하지 마라.

낮은 복근을 운동하면 위에서 나온 음식이 식도로 이동한다.

신체 활동을 하기 전에 몇 시간을 기다리세요.

만약 당신이 활동적이고 격렬한 활동에 따른 역류 증상을 발견한다면, 쉬운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물을 좀 더 마셔봐.

이것은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음식을 제대로 소화하는 것도 더 쉬워질 거야.

물은 당신의 소화를 증진시키고 당신의 위에서 생성되는 산을 최소화할 수 있다.

체중 감량은 산성 환류를 줄이거나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만은 산성 역류 증상의 가장 흔한 요인 중 하나이다.

아주 적은 비율의 체중을 감량하는 것만으로도 산성 역류 증상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몇 끼를 더 적게 먹음으로써 살을 빼라.

충돌 다이어트를 피하십시오.

더 작지만 더 자주 식사를 하라.

더 적게, 더 많이 먹는 것은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

배가 가득 차면 식도 괄약근에 압력이 가해지는데, 식도 괄약근에 압력이 가해져 완화를 얻는 수단으로 개방된다.

이것은 결국 많은 불편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더 적은 양의 식사를 더 자주 섭취해야 한다.

산성 역류증이 있으면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한다.

이것의 핵심은 온건하다.

격렬한 운동은 종종 소화관을 자극하여 산성 역류를 유발한다.

산책이나 수중 에어로빅과 같은 보다 온건한 해결책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운동에는 똑바로 서있기 때문에 중력은 소화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운동은 여러분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체중은 산성 역류를 완화시키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임신하면 태아가 위를 밀어서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런 경우라면 의사와 상의하여 적절한 치료법을 찾으십시오.

특히 나중의 3개월에 대해서는 더욱 그러하십시오.

지나치게 기름진 음식은 피하도록 하라.

여기에는 읽기용 고기와 튀긴 음식이 포함된다.

만약 그것들을 모두 잘라낼 수 있다면, 먹는 양을 줄이시오.

음식이 얼마나 기름진지 잘 모르겠으면, 라벨을 확인해라.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이용하여 산성 역류로 인한 고통을 끝내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호감을 가질 사람은 그들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결심한 사람이다.

여기서 배운 정보를 가지고 이 조언에 따라 끈질기게 산 환류와 싸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자신에게 주어라.

그렇게 했으니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확실히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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