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진을 위한 전문가 조언 정말 도움이 될 것

습진을 위한 전문가 조언 정말 도움이 될 것

습진을 위한 전문가 조언 정말 도움이 될 것

습진은 예측하기 어렵다.

어느 날, 당신의 피부는 보기 좋고 기분이 좋으나, 다음 날 당신은 크고 불편한 플레어 업을 경험하게 된다! 회복에는 몇 주가 걸릴 수 있다.

여기 플레어 업을 조절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다.

크림이나 연고 형태로 나오는 보습제를 골라라.

그들은 크림이나 로션보다 일을 더 잘한다.

석유젤리라도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든 알코올이나 향은 포함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최소한 하루에 두 번 수분을 공급한다.

보습제를 자주 사용하라.

습진 관리 측면에서 보습제는 훌륭한 동맹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목욕 후에 반드시 수분을 공급하고 싶어한다.

화학적, 향이 없는 보습제를 사용해야 한다.

그것들은 피부 자극을 일으킬 수 있다.

가장 좋은 보습제는 두꺼운 연고와 크림이다.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옷을 입어라.

어떤 물질, 특히 합성 물질은 발병을 유발할 수 있다.

습진이 있을 때는 코튼이 이상적이다.

또한, 새 옷을 입기 전에 항상 세탁하십시오.

방향성이 없는 순한 세제를 사용해야 하며 절대 연화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습진이 있으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이것은 플레어 업을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특히 목욕 후 자주 수분을 공급한다.

향에 맞지 않는 보습제를 사용하라.

집 온도를 편안하게 유지하십시오.

극도로 덥거나 차가운 온도는 당신의 증상을 밝게 만드는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다.

더운 날에는 에어컨을 가동하고 건조하고 추운 날에는 가습기를 작동시킨다.

가습기는 건성피부에 관한 훌륭한 예방기술이다.

손톱을 다듬고 정돈해 두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 긁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해악을 최소화할 것이다.

피부를 긁는 것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아니다.

매일 손톱 밑을 청소하도록 해라.

습진이 번지지 않도록 땀을 줄인다.

땀을 흘리면 습진이 더 심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즐긴다면, 여러분의 활동에 따라 즉시 피부를 식히기 위해 노력하라.

운동 후에 가능한 한 빨리 샤워를 해 봐.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면 가려운 피부를 좀 덜 수 있을 것이다.

단, 따뜻해야 하며 덥거나 춥지 않아야 한다.

오트밀이나 베이킹 소다를 목욕물에 뿌리면 안심이 된다.

또 다른 방법은 표백제 반 컵을 표준 40갤런 목욕물에 넣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피부에 있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어떤 것들은 습진을 유발하기 때문에 무엇이 습진을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몸에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세제, 향수 또는 비누일 수도 있고, 당신이 입는 옷감의 일부일 수도 있다.

스트레스나 땀을 흘릴 때 그것이 유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습진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면 그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습진은 끝이 없는 전투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위의 팁이 결정적이다.

팁은 현재의 돌발상황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돌발상황도 예방할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정보를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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