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전략을 따름으로써 당뇨병에 대처하기

이러한 전략을 따름으로써 당뇨병에 대처하기

이러한 전략을 따름으로써 당뇨병에 대처하기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에게 지식은 강력한 무기다.

당뇨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이 병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글을 읽으세요.

오늘날 행동의 부족은 당뇨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 속에 있다면, 그 사람들 속에 다른 많은 당뇨병 환자들도 있을 가능성이 있다.

여러분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일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질병에 대해 느끼는 어떤 스트레스나 수치심을 줄일 수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단 것을 안전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단 음식의 모든 소비를 억제해야 할 것 같지는 않다.

혈당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다면, 가끔 먹는 디저트는 괜찮다.

당신이 먹는 메인 식사에서 탄수화물이 같은 양을 꺼내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다양한 탄산음료, 시리얼, 과자, 조미료를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음식과 음료들은 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준비된 음식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라.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다면 선반 위에 놔둬라.

때때로, 이 재료는 거주지에 따라 다르게 라벨이 붙는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서,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보통 “글루코스” 또는 “과당”이라는 식품 라벨에서 발견된다.

만약 저혈당증이 문제가 된다면, 껌과 같은 설탕 음식들을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저혈당은 고혈당보다 훨씬 더 위험할 수 있고, 언제든 못생긴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경향이 있다면 어떤 형태의 설탕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동네 약국에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웹사이트는 당신이 계좌를 개설하고 매달 배달 시스템을 구독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구입한다.

만약 당신이 당뇨가 있고, 간식을 먹는 경향이 있다면, 자판기에서 보는 빠른 픽업이나 부엌 선반 위에 앉아 있는 것을 거부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너는 이 유혹에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이 든 음식을 섭취하라.

당뇨병 환자들은 보통 하루에 세 번이 아니라 여섯 번 정도 먹는 경우가 더 많다.

더 규칙적으로 식사를 함으로써 혈당은 훨씬 더 안정될 것이다.

식사를 더 자주 하면 나중에 빙빙으로 과보상을 받을 가능성도 줄어든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렸다고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흔하고 사실상 누구의 통제도 할 수 없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자녀와 자녀의 좋은 점에만 집중하십시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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