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에 대한 팁, 요령 및 조언

이명에 대한 팁, 요령 및 조언

이명에 대한 팁, 요령 및 조언

미국 전역에서만 3600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이명으로 고통받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에 시달릴 정도로 운이 나쁘다면, 이 글의 정보는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명 예방을 위해서는 록 콘서트나 직장에서 시끄러운 소리 같은 극도로 시끄러운 상황을 피해야 한다.

시끄러운 상황을 피할 수 없는 시간 동안 귀마개 세트를 가지고 다녀라.

많은 시간이 당신이 큰 소음에 노출됨으로써 발생한다.

이미 이명이 있는 경우 소음으로 인한 귀 손상이 더 심해질 뿐이다.

또한 기존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떠한 활동에도 참여하지 마십시오.

15분만 자도록 해라.

15분 후에도 여전히 깨어 있으면 침대에서 일어나라.

자극적이거나 격렬한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긴장을 풀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라.

잠자는 곳만을 위해 침대를 보존하면, 잠을 자고 싶을 때 짜증나는 뒤척이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상과 요가는 특히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하다.

스트레스와 불안은 이명의 덩어리를 악화시킬 수 있다.

요가와 명상은 전신 이완을 촉진하기 때문에 이를 실천하면 이명 증세가 나타날 가능성이 적다.

이명 환자들은 반사요법을 통해 증상을 크게 완화할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 보라! 참고 자료가 있는 공인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시술자와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주의 깊게 보고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도록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을 결정하라.

이명증은 때때로 내면의 정서적 문제와 관련된 외적인 신체적 증상이라고 보여진다.

일상의 활동과 장기적인 목표를 계획하여 스트레스를 줄여, 막판에 일을 하거나 제시간에 어딘가에 도착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도록 하라.

여러분이 노력도 하지 않고 그것들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매일 이완 기술을 사용하라.

이명 예방을 위한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매우 큰 소음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매일 큰 소음에 노출되면 귀 안의 작은 세포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

만약 이 세포들이 손상된다면, 여러분은 둔탁한 울리는 느낌과 같은 이명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좋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처음 이명 증상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이것이 불안감을 느끼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를 제대로 진단할 수 있는 의사의 진찰을 받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 짜증나는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의사에게 다른 건강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검사를 받도록 하십시오.

TRT, 이명 재교육 요법을 고려하십시오.

이 요법의 목적은 이명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아침에 옷을 입는 것으로 거래해야 하는 것보다 더 이상 이명으로 거래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다.

일단 진정 이명이 벽에 걸린 파리보다 더 짜증나지 않는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훨씬 더 자유로워질 것이다.

이명으로 얼마나 고생하는지 극복하려면, 도움을 구하라.

집에 있는 냉난방 시스템에서 선풍기를 켜십시오.

이것은 백색 잡음 효과를 제공한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을 압도한다면, 각 방에 작은 선풍기를 두거나 사운드 CD를 틀어봐라.

흐르는 물소리 같은 달래는 소리는 귀에서 울리는 울림에서 마음을 떼거나, 적어도 그것 때문에 좌절하지 않을 만큼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명은 종종 치아 문제로 발생한다.

치과의사에게 이빨을 보고 이상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때때로 심한 과욕은 이명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물어서 이 문제가 생긴다면 치과의사는 이것을 고칠 수 있을 것이다.

보청기가 당신의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보라.

보청기는 청력 장애로 인해 생긴 것이라면 당신의 이명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의 귀를 제대로 듣지 못하게 한다면, 그 원조는 이것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계속해서 이명과 싸우든 간에, 여러분은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효과적인 치료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정 기간 동안 이 조언들 중 몇 가지를 시도해 보아라.

당신은 그것들이 상당한 안도감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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