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프로처럼 느껴보십시오.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프로처럼 느껴보십시오.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프로처럼 느껴보십시오.

매출을 올릴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십니까? 기사 마케팅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자주 선택하는 방법이다.

아래의 글은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제공한다.

모든 문서에서 제목 태그를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제목과 관련된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웹사이트들이 사용하는 타이틀 태그로부터 돋보여야 하며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페이지를 정확하게 묘사해야 한다.

독자들에게 알릴 기사를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권위 있고 잘 쓰여진 기사를 만든다면, 독자들은 당신과 함께 사업을 한다는 생각에 마음을 여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 기사들은 사이트에 훌륭하고 독창적인 내용을 추가하며, 그것의 독특성은 검색 결과 내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만들어낼 것이다.

기사 디렉토리만이 아니라 블로그 네트워크에 제출해야 한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고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기사에 당신의 정보를 추가하면, 사용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와 블로그를 방문하게 될 것이다.

기사당 3, 4개 이상의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키워드로 내용을 포장하면 검색 엔진과 독자 모두 거부한다.

키워드 사용에 무리하지 않음으로써 독자들을 행복하게 만드세요.

기사 마케팅의 전문가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라.

이 사람들은 주로 다른 사람들에게 기사 마케팅을 가르침으로써 생계를 유지하기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기사 마케팅 사업을 스스로 운영하고 있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들이 하는 말은 모두 부정직하거나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간단히 그들의 말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여라.

순위가 더 높아지는 비결은 가능한 한 많은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다.

만약 블로그가 당신의 주된 마케팅 방법이라면, 얼마나 자주 기사를 게재하는지에 주목하라.

하나의 키워드를 홍보하고 싶다면,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많은 경쟁을 하게 된다면, 기사 디렉토리에 최소 5개의 기사를 제출하고, 공공 블로그에 최소 10개의 기사를 제출하시오.

그런 다음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50개의 게시물을 만들어 높은 순위를 확보해야 한다.

당신의 제목은 당신의 기사를 만들거나 부술 수 있다.

헤드라인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만들면 독자의 관심을 더 오래 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첫 번째 헤드라인을 정하기 전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보라.

심지어 몇몇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물어봐라.

당신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사를 게재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독자들이 만약 여러분의 글이 그들의 삶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해결책을 위한 건전한 조언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충실한 추종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특정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을 만들어야 한다.

팁을 보기 위해 사이트를 방문하고 대신 광고로 가득 찬 페이지를 찾는 사람은 떠나고, 아마도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검색 엔진은 또한 검색 순위에 이러한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검색 순위를 낮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기사 마케팅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그들이 사용하는 접근법이다.

위 기사의 정보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함께 기사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고, 더 많은 고객들의 청중을 얻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