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집에서 건강해지기

자신의 집에서 건강해지기

자신의 집에서 건강해지기

매일 심한 피로를 겪고 있다면 식단에 대한 면밀한 점검이 필요하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적절한 에너지 수준에 매우 중요하며, 아래의 조언은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제된 흰 밀가루 음식 대신에 통곡물을 사용해라.

정제된 곡물 대신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통밀과 통곡물을 사용해라.

통곡물은 당신을 더 오래 배부르게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wole”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재료가 해당 제품의 목록 맨 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음식의 전체 색 스펙트럼을 먹어라! 색이 밝은 채소는 영양가가 높고 칼로리가 낮다.

매 끼니마다 밝은 야채나 과일을 먹어야 한다.

먹을 수 있는 껍질에는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으니 가능하면 먹어라.

천천히 먹어봐.

그렇게 바쁠 때는 서둘러 식사를 하는 것이 보통이다.

서둘러 식사를 거르지 마라.

천천히 해.

매우 천천히 씹고 한 입 한 입 한 입 한 입씩을 즐겨라.

이것은 여러분이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여러분이 더 빨리 배부르게 느끼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배부르게 먹는 것을 덜 할 것이다.

좋은 건강이 목표라면 설탕 섭취를 조심해라.

만약 당신이 탄산음료 대용품을 찾는다면 과일 주스가 항상 좋은 선택은 아니다.

때때로, 일부 과일 주스는 탄산음료보다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우리의 몸에 주입하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다.

칼슘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규칙적으로 먹어라.

칼슘이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녹채, 콩, 정어리, 물론 우유 등이 있다.

칼슘은 튼튼한 뼈와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칼슘 결핍은 골다공증이라고 불리는 부서지기 쉬운 뼈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이 병은 뼈가 부드럽고 부서지기 시작하는 것을 보면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다.

전자레인지로 요리하는 식사는 제한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전자레인지 식사는 애초에 몸에 좋지 않다.

외모와 몸무게를 향상시키기 위해 자연 음식을 많이 먹어라.

이 조직체제는 당신이 절박한 순간에 패스트푸드에 의존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식사 선택에 있어서 좋은 다양성을 갖는 것은 다이어트에 지루해지지 않게 할 것이다.

흰 빵은 씨를 뿌린 통곡 빵으로 대체하십시오.

이 빵의 혈당지수는 낮아서 배고픔을 줄이고, 심장병을 예방하며,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

통곡 씨빵은 또한 소화관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지방산과 많은 섬유질을 가지고 있다.

시간을 내어 영양가 높은 집에서 만든 음식을 준비하면 건강에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기름으로 튀기거나 팬을 튀기는 것보다 찌거나 끓이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의 식단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한번은 음식을 건강하게 준비함으로써 훌륭한 영양을 유지할 수 있다.

건전한 영양계획을 시행해 식생활을 개선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에너지 증가와 웰빙의식 등 긍정적인 결과를 주목해야 한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유용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음식에 관한 한 현명한 선택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몸은 가능한 최고의 연료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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